연혁. 아이엠아이가 걸어온 길입니다.
- 전체보기
- 2016~2015
- 2014~2013
- 2012~2011
- 2010~2009
- 2008~2007
- 2006~2002
2019
- 12
- 청소년 희망 캠퍼스 장학금 수여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7주년
- 08
-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정식 후원
- 05
- 그룹홈 아동 및 청소년 체험학습 지원
- 03
- 대한민국 게임인대상 수상(사회공헌분야)
- 02
- 지역 맞춤형 인재양성 협력(전주상공회의소)
- 01
- 모바일매니아 서비스 런칭
2018
- 12
-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 실시(전주 인후동 일대)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6주년
- 08
-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스폰서 활동 실시
- 05
- 김선규 신임 대표이사 선임
- 04
-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현장학습 지원
- 04
- 리더그룹, 해외 사회공헌활동 실시(캄보디아)
- 01
- 아이템매니아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
- 01
- 11년 연속 국내 아이템 중개시장 1위 달성
2017
- 12
-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 실시(태평동 일대)
- 10
- 전 임직원 해외 MT(태국 방콕 / 3차)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5주년
- 07
- 도서 <여행길 – 전주·군산> 출간
- 06
- 사내 문화행사 ET(Everybody Together) Day 실시
- 06
- 불법 게임물 근절 ‘제로 프로젝트’ 실시
- 05
- 한국게임과학고 진로 탐방 학습 지원(85명)
- 01
- 10년 연속 국내 아이템 중개시장 1위 달성
2016
- 12
- 물품기증행사와 병행한 송년의 밤 실시
- 10
- 아이템매니아 홍보모델 배우 김옥빈 씨 선정
- 09
- 중소기업진흥공단 진로 탐방 프로그램 지원(40명)
- 09
- 2016 9 한국게임과학고 면학 분위기 조성(산학협력)
- 08
- 김정식 신임 대표이사 선임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4주년
- 07
- 아이엠아이 출산장려 분야 공헌 전라북도지사 표창(제5회 인구의 날 행사)
- 06
- 제 2차 ‘IMI 청년벤처 CEO 공모전’ 시상식 개최(전주)
- 04
- 아이템매니아, 무료쿠폰 서비스 실시
- 04
- 아이템매니아, 모바일 앱 리뉴얼
- 02
- 제 2차 ‘IMI 청년벤처 CEO 공모전’ 실시
- 01
- 아이엠아이-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공헌 양해각서 체결
- 01
- 아이템매니아, 9년 연속 국내 게임아이템 중개업계 1위 달성
- 01
- 제12회 전주상공회의소 전북경제대상 기업부문 본상 수상
2015
- 12
- 제10회 전북사회복지자원봉사대회 사회공헌 우수기업 전라북도지사 표창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3주년
- 07
- 아이엠아이, 소셜펀드 채널링 사이트 ‘펀딩매니아’ 오픈
- 05
- 아이엠아이, '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기업 만들기'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
- 05
- 게임매니아, 모바일 게임 ‘캐논킹 for Kakao’ 출시
- 03
- 게임매니아, 중국 유저 선정 최우수 웹게임 ‘불사조온라인’ 정식서비스
- 01
- 아이템매니아, 8년 연속 국내 게임아이템 중개업계 1위 달성
- 01
- 게임매니아, 대륙의 디아블로 ‘파괴자 온라인’ 정식 서비스
2014
- 12
- 아이템매니아, 2014년 구글 인기 검색어 게임분야 2위 선정
- 11
- 아이엠아이, 꿈에올마을 `농촌사랑 1사 1촌` 자매결연
- 10
- 아이엠아이, ‘좋은 이웃들’ 사회공헌 모법기업 표창 수상
- 10
- 게임매니아, MMORPG ‘서유기 온라인’ 정식서비스
- 09
- 아이엠아이, 모바일게임 전용 채널 ‘for mania’ 첫선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2주년
- 06
- 게임매니아, 날선 무협 액션 ‘날 온라인’ 정식서비스
- 04
- 게임매니아, MMORPG ‘날 온라인’ 신작설명회 (전주)
- 03
- 아이엠아이 '대한민국 행복나눔 사회공헌대상_보건복지위원장상' 수상
- 03
- 게임매니아, 3D 웹 MMORPG ‘수라도’ 정식서비스
- 01
- 아이템매니아, 7년 연속 국내 게임아이템 중개업계 1위 달성
2013
- 12
- 전주시-보건복지부 사회공헌 모범기업 ‘좋은 이웃들’ 감사패
- 11
- 아이엠아이, 고용노동부 ‘강소기업’ 선정
- 10
- 아이템매니아, 착한휴대폰 매입 서비스 도입
- 09
- 게임매니아, 무협 상황극 ‘구룡전’ 정식서비스
- 08
- 아이엠아이 창립 11주년
- 07
- 게임매니아, ‘섹’다른 MMORPG ‘구미호’ 정식서비스
- 06
- 아이템매니아, 모바일앱 출시
- 05
- 아이템매니아, 기업캐릭터 ‘M군’ 출시
- 04
- 아이엠아이, 전주시 지역 나눔문화 기여 감사패
- 04
- 아이템매니아, 휴대폰 2채널 결제 서비스 도입
- 01
- 6년 연속 업계 1위 달성
- 01
- 게임매니아, 웹게임 ‘삼초온라인’ 정식서비스
2012
- 12
- 전라북도 사회공헌 우수 기업 부문 감사패 (제7회 전북사회복지자원봉사자대회)
- 12
- IMI,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(한국표준협회)
- 11
- 제7회 전북사회복지자원봉사자대회 감사패 수상
- 11
- 한국표준협회 주관 KS-CQ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
- 10
- 신선도 채널링 실시
- 10
- 전라북도 모범기업 부문 전라북도지사 표창 (전주상공회의소 창립 77 주년)
- 08
- 퀸스블레이드 채널링 실시
- 07
- IMI, 창립 10주년
- 06
- 명품온라인 무료화 실시
- 06
- 창립 10주년 기념 ‘IMI 청년벤처 CEO 공모전’ 실시
- 06
- 나이트에이지 채널링 실시
- 05
- 아이엠아이, 복지부·전주시와 ‘좋은 이웃들’ MOU 체결
- 04
-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 감사패 수상
- 03
- IMI, ‘매니아 쇼핑’ 오픈
- 01
- 5년 연속 업계 1위 달성
2011
- 12
- 게임매니아, Full 3D MMORPG ‘명품 온라인’ 정식서비스
- 12
- 아이엠아이, 무료급식소 ‘나눔아이’ 개소
- 09
- 명품온라인 기자간담회 개최
- 07
- IMI 창립 9주년
- 06
- 황제온라인, 다음 채널링 서비스
- 05
- 아이엠아이, 기업 블로그 ‘브랜드 스토리’ 오픈
- 04
- 검협정연3 한국서비스 체결
- 03
- 아이엠아이, 800만 회원 돌파
- 03
- 아이엠아이, DDOS 공격 방어기술 특허 획득
- 01
-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
2010
- 10
- 지식경제부 한국고객센터 베스트센터상 수상
- 08
- 황제온라인 정식 서비스 실시
- 06
- 안심번호 서비스 도입, D-DOS 관련 특허 획득
- 05
- 아이엠아이, 고객서비스 품질인증 CQ 마크 획득
- 03
- 대표이사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
- 01
- 600만 회원 돌파
- 01
- 제후온라인 퍼블리싱 계약
2009
- 11
- 코룸온라인 퍼블리싱 계약
- 11
- 칠용전설 채널링 계약
- 10
- 게임매니아 100만 회원 돌파
- 07
- NEW 아이템매니아 게임포털 서비스 오픈
- 06
- 업계 최대 200% 보상제도
- 05
- 메이프마스터즈 퍼블리싱계약
- 05
- 게임포털 ‘게임매니아’베타오픈
- 04
- 다크온라인 퍼블리싱 계약
- 04
- ㈜아이엠아이로 법인명 변경
2008
- 12
- 방송통신위원회 정보보안안전진단필증 획득
- 12
- 중소기업청장 우수중소기업인부문 표창
- 11
- 500만 회원 돌파
- 10
- 레드워매니아 퍼블리싱 서비스 개시
- 05
- 샴페인매니아 퍼블리싱 서비스 개시
- 05
- 북미시장 대상 ‘Player Auctions’오픈
2007
- 12
- 전라북도 일자리창출부문 감사패 수상
- 12
- 중국 상해 및 홍콩 법인 설립
- 11
-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인터넷기술상 수상
- 04
- 서울신문 고객만족우수기업 대상 수상
- 03
- 스포츠조선 인터넷안전거래분야 대상 수상
- 02
- 이노비즈 등록
- 01
- 동종업계 1위 달성 (랭키닷컴: 42% 점유율)
2006
- 12
- 스포츠서울 인터넷안전거래분야 대상 수상
- 12
- 벤쳐기업 등록
- 06
- 아이템매니아 기술연구소 개소
- 04
- 업계 최초 PC방 상품권 충전 시행
- 02
- 업계 최초 결제보안센터 오픈
- 01
- 업계 최초 ARS 충전 시행
2005
- 11
- 문화상품권, 휴대폰 등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 도입
- 02
- 100만 회원 돌파
- 01
- 사옥확장, 이전
2004
- 06
- 주요 은행과 연계된 가상계좌 서비스 도입
- 01
- 업계 최초 분할거래 시스템 개발, 도입
2003
- 06
- SMS 서비스 도입
- 01
- 업계 최초 신용카드 지불 도입
2002
- 11
- 아이템매니아 법인 설립
- 07
- 아이템매니아 설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