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엠아이(대표 김정식)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(www.gamemania.co.kr)가 이비즈네트웍스(대표 박기범)의 신작 웹 역할수행게임(RPG) ‘무사 온라인’을 채널링 제공한다.
무사 온라인은 중국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이야기 구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, 회사 측은 방대한 스토리를 모두 담아내고자 그래픽에 특히 공을 드린 작품이라고 설명했다.
실제로 사전 공개된 캐릭터 및 배경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속 필드 및 PVP(Player VS Player) 전투에서 선보여진 스킬 이펙트 등은 많은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.
특히, 보상과 경험치 그리고 레벨업 재료를 제공하는 던전 외에도 전 서버 참가자가 경쟁하는 전섭던전과 신석 쟁탈을 위해 전투를 벌이는 신화환역은 무사 온라인만의 독특한 던전이다.
이비즈네트웍스는 무사 온라인 사전등록이 소기의 성과를 달성해 흥행이 더욱 기대된다며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항상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.
아이엠아이는 무사 온라인이 자유도 높은 PVP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평가하며, 많은 이용자가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.
한편, 게임매니아는 무사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%의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.
무사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(www.gamemania.co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